콘 시럽에 3색 물감을 넣어 회전하면 섞인다. 역회전하면?

투명한 콘시럽 속에 3가지 색 물감을 넣고 빙글빙글 회전시키면 서로 섞인다.

거기까지는 상상했던 대로이지만, 만약 역회전을 시키면 어떻게 될까? 궁금하지 않는가요?

 


그냥 섞인대로 거꾸로 돌겠지....라는 생각이 많을 것인데, 이것이 마법이라도 사용한 것처럼 원래대로 돌아간다는....

동영상을 봐주세요.

 


콘 시럽 안에 대충 넣은 3가지 색상 물감...빙글빙글 회전시키면 섞여서 서로 희석된다.

그런데 역방향으로 돌리면...놀랍게도 원래의 시점으로 돌아온다는...후덜덜.



정말 마법과 같은 신기한 현상이다.

해외 네티즌들은 이것을 보고 뭐라고 했을까?

 


■ 즉 옥수수 시럽이 시공 트래블의 열쇠였다...ㅎ 완전 심플해~

↑ 이것으로 지금까지 외계인들이, 옥수수 밭에 착륙하고 있었는지 납득할 수 있네 그려~~

↑ 콘 시럽이 인과관계를 망가뜨려서 엔트로피를 역전시켰네

↑ 콘 시럽이 그 효과를 일으키고 있다. 콘스터치와 물은 비뉴턴성 액체를 만들어낸다. 이건 음모의 냄새가 나는데....뭔가 작은 진실이 있을지도

■ 와 이것은...역으로 움직이면 내 맥치즈버거에서 이론상으로는 치즈를 빼낼 수 있다고 하는거야?

■ 어쩐지 나 자신이 바보가 된 느낌이다

↑ 그것은 과학자들이 늘 느끼는 거야~

■ 이것은 그 그림물감들을 진짜 섞은 것이 아니다. 다른 색의 선으로 소용돌이 모양의 은하를 만들고 있을 뿐. 옆에서 보면 투명하기 때문에, 다른 색의 선 대신 색의 조화를 보고 있는 것. 만약 이것을 위에서 보면, 소용돌이가 풀려 있는 것이 보여 콘 시럽이 물과 같이 움직이지 않고, 어느 쪽인가 하면....느슨한 고무와 같이 움직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정말로 위에서 보면 느낌이 다를지 모르겠지만,,여튼 마술같은 재미가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