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비싼 스테이크 Top 10

쇠고기는 전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채식을 제외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쇠고기로 만들 수 있는 요리는 많이 있지만, 가장 유명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스테이크 일것이다. 


영화에서나 TV 드라마에서 고급스럽게 나오는 장면에는 자주 스테이크 먹는 모습이 나온다.


이것은 세계 곳곳에서, 그리고 사람들이 쉽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에서 먹을 수 있다. 


다음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스테이크 리스트다.


10. Wagyu Kobe Rib Eye Cheese steak


치즈 스테이크는 필라델피아의 Barclay Prime에서 처음 시직되었다. 이 치즈 스테이크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나온 새로운 발명품이었고, 완벽한 것이었다. 이것은 푸아그라에 치즈, 양파, 송로 버섯 및 토마토 등을 뿌려 만든다. 이 스테이크의 가격은 100달러이다.


9. Wagyu Tomahawk


Wagyu Tomahawk 스테이크는 Rhode Island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최고의 식사 메뉴이다. 가격은 109 달러. 이 레스토랑은 거의 2년 전에 이 요리를 제공하기 시작했으나 특별히 메뉴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그것은 22온스의 쇠고기로 만들어지고, 식당 오픈 후 처음에는 너무 비싸 사람들이 시키지 않았으나, 점차 그 반대가 되었다고 한다.




8. Wagyu No Sumibiyaki


런던의 주마(Zuma) 식당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요리이며, 숯으로 만든 일본 스시이다. 평생의 기억에 남길 최고의 분위기를 제공한다. 레스토랑은 캐주얼 한 저녁 식사로 유명하지는 않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테이크로 유명하다. 이 스테이크의 가격은 139 달러.


7. Japanese Wagyu Rib eye


이 스테이크는 8온스 정도만 제공되는데 가격이 무려 144달러에 판매되므로 매우 비싼 요리이다. 이 스테이크는 Beverly Hills의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며 유명한 요리사가 만든다. 이 스테이크와 메뉴의 하이라이트로 유명하다. 포브스에서는 전세계에서 최고의 스테이크 하우스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6. Wagyu Kobe Steak


와규 고베 스테이크는 달라스에 있는 노부(Nobu)에서 제공된다. 6온스에 144 달러라고 하니 상당히 비싼 스테이크. 이 식당의 가장 특이한 특징은 모든 스테이크를 먹는 사람이 테이블 옆에 있는 그릴에 스테이크를 요리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비싸지만, 세계의 모든 스테이크 애호가들에게 완벽한 경험을 제공한다. 


5. Wagyu Sirloin


세계에서 스테이크로 유명한 도시는 두바이로, 두바이를 여행하는 사람들은 이 스테이크를 먹기 위해서는 10.5 온스를 소비해야 한다. 유럽 요리의 전체 범위를 제공하는 Muntaha 레스토랑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해발 700피트 높이에서 최고의 스테이크를 먹는 최고의 경험 인 Burj Al Arab에 있다. 이 스테이크의 가격은 169 달러이다.


4. Special Kobe Filet


가장 비싼 스테이크 중 하나 인 Special Kobe Filt는 고베(Kobe)의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다. 요리의 주요 재료는 굽고 난 후 가장 맛이 좋은 일본 고추로...이 스테이크의 가격은 246 달러이다.




3. Charbroiled Kobe Filet


Charbroiled Kobe Filet은 도쿄의 Aragawa 레스토랑에서 제공된다. 매우 고급재료이면서 단순한 장식을 제공. 쇠고기는 이 요리의 주요 맛의 포인트 인 겨자와 후추로 마무리된다. 가격은 258 달러이다.


2. Fullblood Wagyu Tenderloin


호주 시드니의 Prime 레스토랑의 메인 요리이다. 이 스테이크의 소는 알렌산드라에서 자란 소로서 600일 동안 정성들여 먹여 키운 소라고... 현재 시드니의 Prime 레스토랑에서만 판매 295 달러이다




1. A5 Kobe Strip Steak


뉴욕에 있는 Old Homestead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제공되는 요리이다. 매우 호화스러운 스타일과 큰 Apple 스파일로 만들어졌다.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최고의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무 지방...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다고. 이 스테이크의 가격은 350달러이다.